GAME

킹덤러쉬 프론티어편 (Kingdom rush Frontiers)

Aaron_cht 2022. 2. 14. 02:28
728x90

 

안녕하세요!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은 킹덤러쉬... 프론티어편입니다!

킹덤러쉬 정말 시리즈도 많기도 하군요.

 

 

이번 편은 폐허 속 전쟁하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. 플레이스토어에서 현재 2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지도 생김새도 이전 편과 비슷하게 구성되어있네요.

 

 

 

 

타워 설치도 조금 해주고

 

 

 

전체적인 인게임화면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. 나오는 적들 또한 정겨운 친구들이군요.

그 외에 달라진 것은 게임 맵이 새로워서 무료편의 확장팩을 하는 기분이 드네요.

 

 

도전과제
사전
사전
업그레이드
영웅
상점

 

 

그외의 상점, 업그레이드, 영웅, 사전 등 모두 오리지널 편과 비슷해보이는 것을 볼 수 있네요.

 

 

이번엔 이렇게 킹덤러쉬 프론티어편을 소개했습니다.

킹덤러쉬 시리즈 정말 명작중 명작이라 칭할 정도로 재밌는 시리즈들 입니다.

오랜만에 추억이 돋아나는 좋은 경험이였네요.

 

 

저는 이제 앞으로 더 재밌는 게임들로 오겠습니다. 감사합니다~!

728x90
SMAL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