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/아이스크림

거꾸로 수박바

Aaron_cht 2022. 3. 24. 10:00
728x90

 

 

 

안녕하세요!

 

오늘은 집 주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아이스크림을

 

찾다보니 신기한 아이스크림을 발견했어요!

 

비교를 위해서 일반 수박바도 같이 사왔어요!

 

 

같은 수박바라서 그런지 디자인은 비슷합니다.

 

 

일반 수박바 입니다.

 

겉에 얼음조각이 많은건 아마 오래돼서 그런 것 같아요.

 

이건 우리가 알던 수박바 모양이죠?

 

 

그리고 이건... 음...? ㅋㅋㅋ

 

 

완전 뒤바뀐 모양이네요. 

 

 

728x90

 

이렇게 대서 비교해보니 확실히 보여요. 

 

예전엔 수박바의 밑에부분이 맛있어서 

 

수박바를 먹을 때가 있었는데 그 인식을 이용한건지 

 

밑에 사과맛을 아예 윗부분과 바꿔버렸네요.

 

 

 

맛은 그냥 딱 우리가 알고있는 수박바 맛이에요.

 

 

좀 오래돼서 그런지 먹을 때 마다 약간 그낌은 이상한느낌이 없잖아 있지만

 

 

그래도 먹을만 합니다!

 

첫 비주얼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ㅋㅋㅋ

 

 

그러면 이번 글은 여기까지 작성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!

 

감사합니다!

구독과 공감은 많은 힘이 됩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SMALL